닫기
  • 님 반갑습니다.
  •  자급제폰
  •  태블릿
  •  노트북
  •  웨어러블 & 액세서리
  •  이벤트
  • 고객센터
  • 나의 정보수정
  • 나의 정보수정
  • 고객센터
  • 고객센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1:1 문의하기

▣ Liiv M
  • Liiv M은 약정기간 또는 위약금이 있나요?
    Liiv M은 약정기간 또는 위약금이 없습니다.
  • Liiv M 가입조건이 있나요?
    Liiv M 이용대상 고객은 만 4세 이상의 내국인으로, 본인명의의 KB국민은행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계좌를 보유하였다면 가입 가능합니다.
    ※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계좌 : 수시로 입금 및 출금을 할 수 있고 예치기간을 정하지 않은 보통예금, 저축예금, 기업자유예금, 당좌예금, 가계당좌예금 등
    ※ 만 4세 이상 19세 미만 내국인인 미성년자의 경우,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 시(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를 통한 본인인증)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Liiv M 가입비가 있나요?
    별도 가입비는 없습니다.
  • Liiv M 가입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?
    - 일반
    ① Liiv M 모바일웹에 접속
    ② 가입자의 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(신용카드 인증) 후 가입 신청
    ③ 가입 시 입력하신 주소에서 USIM 수령
    ④ Liiv M 모바일웹에서 개통 진행
    ⑤ 개통 후 휴대폰에 USIM 장착하여 사용

    - 신용카드 미소지자
    ① Liiv M 모바일웹에 접속
    ② 신용카드 미소지자 가입 예약하기로 정보 입력 후 가입 신청
    ③ 가까운 지점에 내점하여 신분증 확인
    ④ 가입 시 입력하신 주소에서 USIM 수령
    ⑤ 고객이 USIM 수령 후 개통 진행
    ⑥ 개통 후 휴대폰에 USIM 장착하여 사용

    - 미성년자
    ①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이 Liiv M 모바일웹에 접속
    ② 가입자(미성년자)/법정대리인의 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(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인증) 후 가입 신청
    ③ Liiv M 모바일웹에 법정대리인 신분증, 가족관계증명서(상세), 미성년자의
    기본증명서(상세) 등 증빙서류 제출
    ④ 업무지원센터에서 서류 확인 후 USIM 발송
    ⑤ 고객이 USIM 수령 후 개통 진행
    ⑥ 개통 후 휴대폰에 USIM 장착하여 사용
  • Liiv M 가입이 제한되는 사유가 있나요?
    네, 가입 제한사유가 있습니다.
   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(KAIT) 통신체납, 자사·타사 구별없이 통신체납이 등록된 경우,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(KAIT) 스패머, 타인명의로 신청한 경우 등의 사유에는 가입이 제한됩니다. 이 외 자세한 제한사유는 업무매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Liiv M 가입은 몇 회선까지 가능한가요?
    개인의 경우 최대 3회선까지 개통 가능합니다. 단, 저신용자(신용등급 7등급 이하의 경우)는 2회선, 신용불량자는 1회선까지 가능합니다.
  • 타 통신사에서 이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쓸 수 있나요?
    네 가능합니다. 단 011, 016, 017, 018, 019 등 01X 번호를 번호이동할 시 010으로 변경됩니다.
  • 기존 LiiV M 고객인데, 기기변경을 할 때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?
    일반기기변경(USIM 기기변경)의 경우 별도의 신청절차와 서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
    다만, 일반기기변경이 불가하여 확정기기변경(일반기기변경이 안될 경우 전산에 단말기 번호를 입력해서 강제로 인식시키는 방법)을 할 경우에 필요서류가 있습니다.
    ① Liiv M 고객센터 전화접수
    ②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「Liiv M 제신고서」 출력 및 작성
    ③ Liiv M 고객센터에 필요서류 팩스(02-2073-7569) 전송
    [서식 등재 위치 : KB국민은행 홈페이지 > 전체서비스 > 고객센터 > 서식/약관/설명서]
  • Liiv M으로 통신사 이동 시 기존 통신사의 이용요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?
    기존 통신 사용요금은 Liiv M(이동 후 통신사)에서 익월 청구하여 납부합니다. 기존 통신 사용요금을 별도 납부 시 기존 통신 이용요금과 이동한 통신사 사용요금이 시간차를 두고 각각 결제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.
  • Liiv M으로 통신사 이동 시 기존 통신사 단말 할부금 및 위약금은 어떻게 하나요?
    할부금 및 위약금은 기존 통신사에서 청구하므로 기존 통신사에 계속 납부하여야 합니다. 상세한 할부금 및 위약금은 기존 통신사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Liiv M 개통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모바일웹(www.liivm.com)을 통해 가입 및 개통할 수 있습니다.
    ※ 모바일웹 이용시간
    신규개통 : 08:00 ~ 22:00(365일 가능)
    번호이동 : 10:00 ~ 20:00(일요일, 공휴일 이용불가)
    ※ 모바일웹 이용 불가시, Liiv M 고객센터 이용 가능
    신규개통 : 09:00 ~ 18:00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이용불가)
    번호이동 : 10:00 ~ 18:00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이용불가)
  • 타 통신사에서 이용한 USIM을 교체하지 않고 개통 할 수 있나요?
    불가합니다. Liiv M 전용 USIM으로 변경하여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기타 Liiv M 관련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?
    Liiv M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Liiv M 고객센터 : 1522-9999
▣ 전용폰
  • Liiv M 전용폰이 무엇인가요?
    Liiv M 전용폰은 KB국민은행 어플리케이션, 부팅/종료 애니메이션이 탑재된 스마트폰입니다.
   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KB국민은행의 주요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.
  • 설치된 KB금융그룹 관련 콘텐츠는 삭제 가능한가요?
    네, 삭제 가능합니다. 앱은 바로 삭제 가능하며, 부팅/종료 애니메이션은 핸드폰 구매 1년 후 휴대폰을 초기화시키면 삭제됩니다.
▣ 주문/결제
  •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    비회원은 상품 구매가 불가합니다.
  •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   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합니다.
▣ 취소/반품/교환/AS
  • 교환, 반품이 가능한가요?
   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ㆍ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    단,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/반품 기간이 7일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을 따릅니다.
   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하자ㆍ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
    수령하신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    미성년자인 고객이 구매계약을 체결한 후,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동의하지 아니하면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    * 교환 반품 AS 주소
    -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03 6층
    02-3661-5005
  •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생겼는데 A/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?
    가까운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A/S가 가능합니다. (상품A/S 문의전화: 1588-3366)
    일부제품의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A/S가 불가능하므로, [스펙] -> [상품기본정보] 의 [A/S 책임자와 전화번호]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홈
  • 카테고리
  • 장바구니
  • 마이페이지